N 파워볼,파워볼실시간,실시간파워볼,1.97배당,파워볼전용사이트,파워볼게임사이트,홀짝게임,파워볼게임,파워볼엔트리,파워사다리,동행복권파워볼,하나파워볼,엔트리파워볼,파워볼사이트,키노사다리,키노사이트,엔트리사이트,파워볼하는법,파워볼분석,파워볼사다리,파워볼,나눔로또파워볼,네임드파워볼,앤트리파워볼,파워볼재테크,파워볼중계,연금복권당첨번호,라이브스코어,스포츠토토,토토사이트,네임드사이트,파워볼결과,돈버는사이트,엔트리게임,파워볼픽스터,사다리게임,파워볼픽,파워볼당첨번호,파워볼구매대행,파워볼게임실시간,파워볼패턴,실시간파워볼게임,파워볼그림,자이로볼,파워볼유출,베트맨토토,배트맨토토,연금복권,나눔로또,파워볼대중소,파워볼예측,파워볼양방,파워볼게임하는법,파워볼게임사이트,하나볼온라인,파워볼메이저사이트,파워볼무료픽,파워볼놀이터,파워볼사이트추천,파워볼주소,암호화폐,암호화폐거래소,비트코인,비트코인거래소,빗썸,업비트,코인원,코빗,도지코인,이더리움,이더리움클래식,퀀텀,리플,이오스,비트코인캐시,비트토렌트,에이다,코모도,네오,비체인,비트코인골드,리스크,던프로토콜,그로스톨코인,라이트코인,스트라티스,메탈,트론,오미세고,온톨로지,체인링크,세럼,메디블록,스팀,스토리지,넴,펀디엑스,모스코인,쎄타토큰,밀크,스텔라루멘,칠리즈,비트모인에스브이,아크,마로,마워렛저,디센트럴랜드,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,폴카닷,스테이터스네이트워크토큰,웨이브,시아코인,시빅,테조스,스트,이크,스와이프,아더,크립토닷컴체인,코스모스,메타디움,알트코인,쎄타퓨엘,가스,디카르고,베이직어텐션토큰,플로우,코박토큰,엠블,메인프레임,캐리프로토콜,톤,플레이댑,센티넬프로토콜,하이브,페이코인,보라,앵커,오브스,무비블록,질리카,아이오에스티,스택스,엑,인피니티,아인스타이늄,썸싱,스팀달러,엔진코인,디마켓,카이버네트워크,스톰엑스,골렘,제로엑스,어거,샌드박스,카바,옵저버,헤데라해시그래프,저스트,몰리매쓰,픽셀,에브리피디아,리퍼리움,아이콘,트웰브쉽스,온톨로지가스,람다,썬더토큰,룸네트워크,알파쿼크,휴먼스케이프,피르마체인,아하토큰,이그니스,아이오타,에스티피,엔도르,쿼크체인,엘프,퀴즈톡,헌트,아르고,애드엑스,왁스,솔브케어,엘비왈아이크레딧
FX시티

엔트리경마 파워볼엔트리 하이브 안전한곳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박카스 작성일21-09-22 13:23 조회5회 댓글0건

본문


st0.gif







미 프로농구(NBA) LA 레이커스가 새 시즌부터 '비비고'를 달고 뛴다.실시간파워볼



레이커스는 21일(이하 한국시간) 미국 캘리포니아주 엘 세군도에 위치한 UCLA 헬스트레이닝 센터에서 글로벌 한식 브랜드인 비비고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. 파워볼사이트



레이커스가 해외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.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'K-푸드'의 선두 중 하나다. 특히 비비고 만두를 비롯, 미국에서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등 시장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. 파워볼실시간



레이커스는 2021-2022시즌부터 유니폼 좌측 상단에 ‘비비고(Bibigo)’ 로고를 달고 뛴다. 레이커스 산하 G리그 팀인 사우스베이 레이커스와 NBA 2K리그에 참여하는 레이커스 2K 게이밍 팀 역시 유니폼에 비비고 로고를 부착한다. 레이커스는 비비고 측과 연고지 로스엔젤레스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유치할 계획이라 밝혔다. 엔트리파워볼



NBA가 유니폼 패치 광고를 도입한 것은 2017-2018시즌부터였다. 미 4대 프로스포츠 중 가장 먼저 시행했으며, 2016년 올스타전에서 시범적으로 부착한 이래 필라델피아 76ers를 시작으로 모든 구단들이 유치에 나서고 있다. 「포브스(Forbes)」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위기를 피하지 못한 프로구단들에게 패치 광고는 단비 같은 존재라고 표현한 바 있다. 「디 어슬래틱(The Athletic)」은 지난 12월 칼럼에서 연평균 광고는 700~1,000만 달러 정도라고 보도하기도 했다. 파워볼사이트



광고주 입장에서도 프로스포츠 유니폼 패치 광고는 매력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평가되어왔다. 한 스포츠마케팅 전문 업체는 “NBA는 중계뿐 아니라 소셜미디어와 유튜브에서도 가장 많은 팔로워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어 브랜드 노출이 잘 되고 있다”며 그 효과를 설명했다. 실제로 레이커스는 NBA 30개 구단 중 유튜브, 인스타그램 수치가 상위권이며, 소속팀 스타 르브론 제임스는 9,830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두고 있다. 엔트리파워볼



이번 파트너십 역시 양자의 이러한 니즈가 잘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다. 지난 6년 간, 미국 냉동만두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선전하고 있는 만큼, 입지를 다지겠다는 뜻으로 파악된다. 레이커스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“식품과 스포츠계의 글로벌 문화 아이콘간의 만남”이라 표현한 CJ그룹 경욱호 부사장은 “글로벌 언어라 할 수 있는 스포츠와 레이커스를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가치를 확대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대된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 파워사다리



한편, 레이커스는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10월 3일 브루클린 네츠와의 프리시즌 경기부터 새 광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을 예정이다. 파워볼실시간



#사진=AP/연합뉴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